d1, d2, d3 야외조각광장

HOME > DTC아트센터 > d1, d2, d3 야외조각광장
제 목 (과거전시) 시중유화 화중유시
작성자 관리자





















DTC 아트센터 시화전
· 전시명 : <시중유화 화중유시 詩中有畵 畵中有詩 > 展
· 전시기간 : 2024. 4. 29(월) - 2024. 6. 14(금)
· 전시장소 : 대전복합터미널 DTC 아트센터 d2 (동관·하차장 1층)
· 관람시간 : DTC 아트센터 d2-11:00~18:00 / 무료 관람
· 참여작가 : 나태주, 우평남, 임동식
· 주최/기획 : 대전복합터미널(주)




About Exhibition

대전복합터미널(주) DTC아트센터는 따뜻한 봄 햇살이 내리는 오는 4월 29일 오후 2시 시인 나태주, 자연예술가 우평남, 화가 임동식을 초청하여 <시중유화 화중유시 詩中有畵 畵中有詩> 기획전시를 개최합니다.

충남 공주에서 같은 해인 을유년乙酉年(1945년) 해방둥이로 태어나서 이제 팔순을 바라보기까지, 서로 다른 삶을 살며 바라보았던 세상에 대한 통찰적 시선들이 시인의 시심詩心과 자연예술가의 동심童心과 화가의 화심畵心으로 만나는 전시회입니다.

이번 전시에는 임동식 작가의 작품과 작품세계에 대한 나태주 시인의 감명 시를 함께 전시하고, 나태주 시인이 시를 쓰고 직접 그림을 그린 시화詩畵와 더불어 친구 임동식을 통해 그림을 그리게 된 자연예술가 우평남의 동심어린 작품들이 전시됩니다.

세월의 어깨에 기대어 빚어내는 묵직한 삶의 울림의 마당인 <시중유화 화중유시> 전시를 통해 동갑내기 친구들의 삶과 시와 그림이 만나며 어우러지는 순수하고 소박하며 따뜻하고 깊은 우정과 예술정신의 세계를 관람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아울러 오는 6월 7일(금) 오후 2시 DTC아트센터 d2 전시장에서 나태주 시인의 인문학 토크 쇼를 개최하여 시와 그림을 주제로 관객들과의 대화의 장을 열고, 일상과 예술 그리고 인문학적 사유를 위한 소통의 마당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본 토크쇼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받습니다.




'시중유화 화중유시' 전시 둘러보기 >> CLICK

이전글
(과거전시) 일획으로부터
다음글
TODAY : 956
TOTAL :  9120199